CAFE

나의 농사이야기...

브로콜리 송이가 탐스럽네요.

작성자왕큰밤농장(공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84 목록 댓글 2

처음으로 브르콜리 모종을 심었는데 잘 자라주었네요.

정확한 수확시기를 모르겠어요.
알려주세요.

양배추도 잘 자라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창빛사랑(제천) | 작성시간 26.06.21 브로콜리 지금 따세요
    늦게따면 꽃이 피어서 못먹어요
    지금도 꽃이 피려하는거같아요
    초록색일때 따서 드셔야 됩니다
  •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21 잘 키우셨네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