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콜리 송이가 탐스럽네요. 작성자왕큰밤농장(공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8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처음으로 브르콜리 모종을 심었는데 잘 자라주었네요.정확한 수확시기를 모르겠어요.알려주세요.양배추도 잘 자라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창빛사랑(제천) | 작성시간 26.06.21 브로콜리 지금 따세요늦게따면 꽃이 피어서 못먹어요지금도 꽃이 피려하는거같아요초록색일때 따서 드셔야 됩니다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21 잘 키우셨네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