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옥수수 방제와 참외등 순치기 했습니다.

작성자태탁인(태안)|작성시간26.06.22|조회수98 목록 댓글 5

반가운 단비 내려 서둘러 살폈습니다.

옥수수 나방때문에 약치고. 수박과 참외등에 작은 알비료 넣고요..

쭉쭉뻗는 순도 쳐줬습니다.

 

-옥수수 약치는데 옥수수 키가 커서 사이사이 다니기 어려워서요..

차량 PTO로 약치기에 세게해서 전후진하며 뿌렸습니다. 안면마스크하고 방제복입고 무장요.

알비료는 추비용 고형비료인데, 수박.참외.토마토 넣었습니다.

수분있기에 잘 녹아들듯합니다.

 

-참외는 포기사이 넓게 잡았는데 벌써 서로 맞닿습니다.

한번더 가운데부분 정리해야겠네요

순치면서 보니 참외가 다글다글 달립니다... 수박도 꽤 크게 달렸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동농장(광주) | 작성시간 26.06.22 수고많으십니다
    올해도 대박나것네요
  • 답댓글 작성자태탁인(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식당이랑 채소가게서 판매하고 쓰고합니다..
    장마가 언제 얼마나 비가올지 그게 관건입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감사쟁이 | 작성시간 26.06.22 수고하셨습니다
    방제작업 정말 중요하죠. ㅎㅎ
  • 답댓글 작성자태탁인(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옥수수는 나방떄문에 꼭 하려고 노력합니다.
    수확후 헉합니다...
  • 작성자조롱박(보은) | 작성시간 26.06.22 옥수수 개꼬리나올때 방재해야죠~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