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 비닐멀칭 걷고 추비줬어요 작성자용인 흥덛|작성시간26.06.22|조회수18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암(청주.보은) | 작성시간 26.06.22 비닐을 걷고 추비는 요소또는 복합을 주는가요밑거름으로 복합 퇴비는주었는데요 작성자조롱박(보은) | 작성시간 26.06.22 꽃이피기에 비닐만 반쯤 벗겨놓았는데요.비가 안 왔나봐요...흙에 물기가 없네요. 작성자진솔(선산) | 작성시간 26.06.22 비닐벗기면 풀이 엄청나올텐데~~~~ 작성자아오우(광주) | 작성시간 26.06.24 비닐 안벗겨도 다 뚫고 들어 가더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