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이야기...

땅콩 비닐멀칭 걷고 추비줬어요

작성자용인 흥덛|작성시간26.06.22|조회수187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암(청주.보은) | 작성시간 26.06.22 비닐을 걷고 추비는 요소
    또는 복합을 주는가요
    밑거름으로 복합 퇴비는
    주었는데요
  • 작성자조롱박(보은) | 작성시간 26.06.22 꽃이피기에 비닐만 반쯤 벗겨놓았는데요.
    비가 안 왔나봐요...흙에 물기가 없네요.
  • 작성자진솔(선산) | 작성시간 26.06.22 비닐벗기면 풀이 엄청나올텐데~~~~
  • 작성자아오우(광주) | 작성시간 26.06.24 비닐 안벗겨도 다 뚫고 들어 가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