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안 순창 용궐산 다녀왔네요
기암 절벽위에 설치돼 잔도길이 멋지더라구요..
계단수가 1.311 계단....
정확히 안봤지만 왕복 4km는 족히 됄것 같아요
올라가면서 보이는 섬진강도 시원하구요
경치가 참 아름답습니다
주차장쪽은 아직도 공사를 해서인지 어수선 하지만 주차관리는 잘하고 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시간 26.06.08 두분이서 즐건 하늘길 되셨내요
-
답댓글 작성자청설 (경북.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옆지기와 모처럼 좋은시간 보넸읍니다
오를때 조금 무리가 있는것 같았는데 오르니 좋네요..
모두가 제 발아래 있던걸요...^^ -
작성자꼰지(포항ㆍ청주) 작성시간 26.06.08 3년전 저도 다녀왔는데 힘들긴 했지만 올라가니 좋더군요ㆍ
-
답댓글 작성자청설 (경북.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너무 좋더라구요 채계산 출렁다리는 3번을 가봤는데 이번에는 시간상 그냥 지나쳐왔지요
-
작성자용소골 작성시간 26.06.08 아름다운 풍경 즐감하고 갑니다 그리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