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일반 사진방

예쁜꽃~

작성자감사쟁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77 목록 댓글 7

어여뻐라
어제 밭에서 퇴근하면서
눈에 들어온 꽃한송이가
너무 예뻐 찰칵 했어요.
오늘은 한송이가 더 펴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박(안성) | 작성시간 26.06.12 백합꽃이
    너무 예쁩니다
    꽃 보면 찰칵
    하고싶은 사람들의 마음
    다 같은가 봅니다.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감사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쵸 나이가 드니
    아무리 바뻐도 시선은 꽃에 멈추네요.
    숫다래 아래 심은거라
    그늘 아래에 심겨져 있지만
    매년 꽃대를 예쁘게 올리며
    올핸 조금 빠르게 꽃을 보여 주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 작성시간 26.06.12 감사쟁이 그럽니다.ㅎ
    호박꽃도 어느땐
    엄청 반갑고
    예쁠 때가 있답니다
    모든 꽃들이
    사람들이
    자기네들을
    사랑하고 예뻐 하는줄.
    아나봅니다.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12 예뻐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감사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풍성하니 더 예쁘네요.
    저흰 나무 아래 심겨져 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