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꽃~ 작성자감사쟁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7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여뻐라 어제 밭에서 퇴근하면서 눈에 들어온 꽃한송이가 너무 예뻐 찰칵 했어요. 오늘은 한송이가 더 펴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박(안성) | 작성시간 26.06.12 백합꽃이너무 예쁩니다꽃 보면 찰칵하고싶은 사람들의 마음다 같은가 봅니다.ㅎ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감사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쵸 나이가 드니 아무리 바뻐도 시선은 꽃에 멈추네요. 숫다래 아래 심은거라 그늘 아래에 심겨져 있지만 매년 꽃대를 예쁘게 올리며 올핸 조금 빠르게 꽃을 보여 주네요.ㅎㅎ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 작성시간 26.06.12 감사쟁이 그럽니다.ㅎ호박꽃도 어느땐엄청 반갑고 예쁠 때가 있답니다모든 꽃들이사람들이자기네들을사랑하고 예뻐 하는줄.아나봅니다.ㅎㅎㅎ 이미지 확대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12 예뻐유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감사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풍성하니 더 예쁘네요.저흰 나무 아래 심겨져 있어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