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채향수(경산)010-3157-8878
|
작성시간
26.06.14
벌써 자귀나무 꽃이폈나 봅니다.
올해 중공산 씨앗 2kg 뿌렸는데
중공산을 믿지 않았는데
의외로 잘 발아했습니다.
집집마다 한그루씩
심게 밀들어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채약산(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땡~큐 (파주)
|
작성시간
26.06.14
자귀나무 꽃이쁘네요
부채같이!~~~
-
답댓글
작성자채약산(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