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일반 사진방

흑종초니겔라 씨방

작성자감사쟁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35 목록 댓글 2

예쁜 꽃이 금방 지는데
씨방도 꽃 못지 않게 예뻐요
오래 가기도 하고요.
오며가며 지나면서
씨방 보면서 미소를 지워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롱박 | 작성시간 26.06.16 이게 씨방인가봅니다.
    씨앗이 많이 들어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감사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제법 들어있어요.
    씨방만 꽃병에 꽂았는데 예쁘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