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종초니겔라 씨방 작성자감사쟁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3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쁜 꽃이 금방 지는데 씨방도 꽃 못지 않게 예뻐요 오래 가기도 하고요. 오며가며 지나면서 씨방 보면서 미소를 지워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롱박 | 작성시간 26.06.16 이게 씨방인가봅니다.씨앗이 많이 들어있나요?. 답댓글 작성자감사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제법 들어있어요.씨방만 꽃병에 꽂았는데 예쁘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