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일반 사진방

백합 구경하세요.~

작성자녹차향기(보성)|작성시간26.06.16|조회수90 목록 댓글 8

백합의 계절이네요.
혼자보기 아까워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능수화(목포) | 작성시간 26.06.16 여러색색이 이쁩니다 눈 호강 잘하고 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윤송아 (충청) | 작성시간 26.06.16 이뻐유
  • 작성자하동농장(광주) | 작성시간 26.06.16 이쁘네요
    울집도 흰백합이 폈네요 향이 넘 좋아요
  • 작성자조롱박 | 작성시간 26.06.17 우리집 백합들은 늦잠꾸러기라서 이제야 자라고 있습니다.
    종류가 많으시네요~ 꽃구경 잘 했습니다.
  • 작성자휘 파 람 새 | 작성시간 26.06.19 예뻐요.주아로 심으면 몇년만에 꽃을 볼 수 있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