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의 계절이네요.
혼자보기 아까워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송아 (충청) 작성시간 26.06.16 이뻐유
-
작성자하동농장(광주) 작성시간 26.06.16 이쁘네요
울집도 흰백합이 폈네요 향이 넘 좋아요 -
작성자조롱박 작성시간 26.06.17 우리집 백합들은 늦잠꾸러기라서 이제야 자라고 있습니다.
종류가 많으시네요~ 꽃구경 잘 했습니다. -
작성자휘 파 람 새 작성시간 26.06.19 예뻐요.주아로 심으면 몇년만에 꽃을 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