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일반 사진방

백합들~

작성자감사쟁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57 목록 댓글 9

정확한 이름은 모르고
3년 전 지인이 4뿌리 줘서 심었는데
그 자리에서 해가 거듭할수록 풍성해 지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란(상주) | 작성시간 26.06.19 화사하니 이뻐요
    요즘은 백합도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감사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색이 다양하니 너무 예뻐요
  • 작성자청설 (경북. 강원) | 작성시간 26.06.19 요즘 백합이 대세지요...
    향기도 좋구요..
    키가 작은백합은 모아심어도 예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감사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키 작은 백합들이 관리하기 좋겠지요.
    비가 하루 종일 올것 같은데
    키 큰 아이들 다 쓰러지지 않을지 걱정이 되긴 해요.
    지지대 세워져할듯요
  • 답댓글 작성자청설 (경북. 강원) | 작성시간 26.06.20 감사쟁이 아침에 밭에 가봤더니 이아이들 절반은 누웠네요...
    진작 지줏대를 세워 주었어야 됐는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