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참으아리가 만발을 했네요
꽃은 작아도 큰으아리보다 더 예쁜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사쟁이 작성시간 26.06.20 흰꽃 으아리가
이제 한창이로군요
예뻐요.
화분에 씨앗 파종해서
1개 나왔는데
언제 커서 꽃을 보여 줄지?.. -
답댓글 작성자청설 (경북.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흰꽃으아리는 봄에 폈다가 졌어요
얘들은 큰꽃으아리보다 늦게 피더라구요 -
작성자윤송아 (충청) 작성시간 26.06.20 이뻐유
-
작성자조롱박(보은) 작성시간 26.06.20 큰 으아리보다 꽃이 작아도 많이 피어서 더 좋네요.
씨앗으로 번식하나요?.. -
작성자송아리 작성시간 26.06.20 정말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