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일반 사진방

토종 참으아리

작성자청설 (경북. 강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102 목록 댓글 11

토종 참으아리가 만발을 했네요
꽃은 작아도 큰으아리보다 더 예쁜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사쟁이 | 작성시간 26.06.20 흰꽃 으아리가
    이제 한창이로군요
    예뻐요.
    화분에 씨앗 파종해서
    1개 나왔는데
    언제 커서 꽃을 보여 줄지?..
  • 답댓글 작성자청설 (경북.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흰꽃으아리는 봄에 폈다가 졌어요
    얘들은 큰꽃으아리보다 늦게 피더라구요
  • 작성자윤송아 (충청) | 작성시간 26.06.20 이뻐유
  • 작성자조롱박(보은) | 작성시간 26.06.20 큰 으아리보다 꽃이 작아도 많이 피어서 더 좋네요.
    씨앗으로 번식하나요?..
  • 작성자송아리 | 작성시간 26.06.20 정말이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