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무가 알6개낳아
모두 부화에성공했어요~
아침 저녁으로 톱밥갈아주고
어미 애비는 밤낮으로 짹짹거리는 아가앵무에게 먹이를
열심히 입에넣주기하더니
이제사
제법성숙한 앵무새가 되어
드디어
분양도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앵무새 잘키우면 말도따라하고 귀엽고 재밌어요
-
작성자윤송아 (충청) 작성시간 26.06.20 신기해요
-
답댓글 작성자꽃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알 낳은거 6마리부화성공해서
다 잘키웠어요~
하루 하루 달라지는것보면 정말신기합니다 -
작성자윤송아 (충청) 작성시간 26.06.20 귀여워요
-
답댓글 작성자꽃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관심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
정말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