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일반 사진방

■앵무새 가족■

작성자꽃뫼|작성시간26.06.20|조회수60 목록 댓글 8

 앵무가 알6개낳아 

모두   부화에성공했어요~

아침 저녁으로   톱밥갈아주고

어미 애비는 밤낮으로 짹짹거리는 아가앵무에게  먹이를

 열심히  입에넣주기하더니

이제사

제법성숙한 앵무새가 되어

드디어

분양도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앵무새 잘키우면 말도따라하고 귀엽고 재밌어요
  • 작성자윤송아 (충청) | 작성시간 26.06.20 신기해요
  • 답댓글 작성자꽃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알 낳은거 6마리부화성공해서
    다 잘키웠어요~
    하루 하루 달라지는것보면 정말신기합니다
  • 작성자윤송아 (충청) | 작성시간 26.06.20 귀여워요
  • 답댓글 작성자꽃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관심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
    정말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