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일반 사진방

접시꽃

작성자황원규(대구)|작성시간26.06.21|조회수70 목록 댓글 9

어느분께인지 생각은 안나지만. 혼합 접시꽃씨앗을 나눔받아. 2년만에 이쁜꽃을 피웠네요..

넘 이쁘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창빛사랑(제천) | 작성시간 26.06.21 혹시 가능하시면 씨앗나눔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21 잘 키우셨네유
  • 작성자모란(상주) | 작성시간 26.06.22 겹접시꽃 꽃도 색도 곱네요
  • 작성자녹차향기(보성) | 작성시간 26.06.22 와~~~
    접시꽃이 너무 예쁘네요.
    여러색이 있어서 더 멋져요~~
  • 작성자휘 파 람 새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접시꽃 색색이 씨를 받아놨는데,이 겹꽃들을 보니 탐나네요.참 고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