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올레제주(제주)

6월7일 출석합니다

작성자이슬농장 (서귀포)|작성시간26.06.07|조회수26 목록 댓글 17

작년에 삽목한 히비스커스
예쁜 얼굴로 방긋해줍니다
꽃들의 아름다움은 끝이 없어요

어제는 감자캔다고
얼마나 진심이였는지요
손가락에 토실토실 살이 붙었습니다
에고~~
파스 붙여주고 오늘 하루는
손을 아껴써야 겠습니다
건강한 주말휴일 잘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하태평 | 작성시간 26.06.07 농삿일이 점점 바빠지네요.
    작물에 비료 좀 주었는데 12시.
    시간도 금방가요.
    일요일 오후니
    테니스나 한 게임하러 갈래요.
    휴식하는 휴일 저녁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슬농장 (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열심히 일하시고 여가도 즐기시고 좋은일입니다
    편한시간되세요
  • 작성자부여농장 | 작성시간 26.06.07 출석합니다
    꽃이 이뻐요
    요즘. 꽃이
    흔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이슬농장 (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지천에 온갖꽃들이 장관이지요
    날씨만 덜 더우면 너무예쁜 6월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여농장 | 작성시간 26.06.07 이슬농장 (서귀포) 여기는 구름이
    쪄서
    시원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