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올레제주(제주)

6월22일 출석합니다

작성자이슬농장 (서귀포)|작성시간26.06.22|조회수39 목록 댓글 23

꽃이 너무 예뻐요
향기가 거실까지 들어옵니다
요며칠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고나니
팔.다리.안아픈곳이 없네요
장마대비 농장일을 어제까지
다 끝내놓았습니다
비소식이 있더니
구름커텐으로 하늘을
빈틈없이 가려놓았습니다
오늘은 마음놓고 푹 쉬는날
오시는님들
건강한 하루 만들어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22 와 너무 예뻐유
    울집 거도 피엇는데 기가 너무커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슬농장 (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우리집두 키가 너무커서요
    쓰러질까 지줏대를 세워줬습니다
  • 작성자조롱박(보은) | 작성시간 26.06.22 백합이 예쁘네요.
    올해 꽃집가서 빨강하나 노랑하나 사다심었는데 꽃은 다 지고 대만 오롯히 서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슬농장 (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조롱박님네는 일찍 피였습니다
    여기는 이제 피기시작합니다
    한동안은 예쁜꽃덕분에 마음도 눈도 행복할것같습니다
  • 작성자금난초(당진) | 작성시간 26.06.23 new 색갈고와요 향도나니 더 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