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올레제주(제주)

6월22일 출석합니다

작성자이슬농장 (서귀포)|작성시간26.06.22|조회수31 목록 댓글 21

꽃이 너무 예뻐요
향기가 거실까지 들어옵니다
요며칠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고나니
팔.다리.안아픈곳이 없네요
장마대비 농장일을 어제까지
다 끝내놓았습니다
비소식이 있더니
구름커텐으로 하늘을
빈틈없이 가려놓았습니다
오늘은 마음놓고 푹 쉬는날
오시는님들
건강한 하루 만들어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하태평 | 작성시간 26.06.22 new 백합이 아니고 홍합인데
    와 우~~~
    곱고 예쁘네요.
    출석부가 올라오지 않아
    몸이 야 좋으신가 걱정했는데
    일이 바쁘셨네요.
    건강 꼭 챙기시며
    파이팅
    파이팅
    파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슬농장 (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유기농이라 장마오기전 균발생을
    예방해야 하니까요 이때관리가
    중요합니다
    감사합니다 천하태평님
    오늘 하루도 행복한날되세요

  •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너무 예뻐유
    울집 거도 피엇는데 기가 너무커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슬농장 (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집두 키가 너무커서요
    쓰러질까 지줏대를 세워줬습니다
  • 작성자조롱박(보은) | 작성시간 26.06.22 new 백합이 예쁘네요.
    올해 꽃집가서 빨강하나 노랑하나 사다심었는데 꽃은 다 지고 대만 오롯히 서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