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잘보냈으니 오늘부터 열심히 한주를 시작해봅시다
오늘부터 많은비가 내린다고 하니깐
단도리들 잘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난초(당진) 작성시간 26.05.26 옥수수가 잘 자라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네네
7월25일경에 먹을수가 있어요 -
작성자들들이네 작성시간 26.05.26 농작물이 건강하게 잘 자랐네요.
주제넘지만 단도리는 왜말이니 대비라고 쓰시면 좋을듯 합니다. -
작성자촌댁(춘천) 작성시간 26.05.26 상추배추들도 꽃처럼 이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