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자바우(강원)

[출석부(화)]일상으로 돌아왔어요

작성자산천어(화천)|작성시간26.05.26|조회수128 목록 댓글 23

황금연휴 잘보냈으니 오늘부터 열심히 한주를 시작해봅시다
오늘부터 많은비가 내린다고 하니깐
단도리들 잘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난초(당진) | 작성시간 26.05.26 옥수수가 잘 자라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네네
    7월25일경에 먹을수가 있어요
  • 작성자들들이네 | 작성시간 26.05.26 농작물이 건강하게 잘 자랐네요.
    주제넘지만 단도리는 왜말이니 대비라고 쓰시면 좋을듯 합니다.
  • 작성자용소골 | 작성시간 26.05.26 부지런히 예초 작업하고 춘천에 교육받으러 왔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촌댁(춘천) | 작성시간 26.05.26 상추배추들도 꽃처럼 이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