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자바우(강원)

[출석부(일)]양수기 수리

작성자마당발(원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69 목록 댓글 14

간밤에 비가 많이 내려서 농사에 많은 도움이 될거 같네요 이곳임계는 아직도 가랑비가 쬐끔 오구 있어요 어제부터 트렉타 쟁기부러진거 수리하고 오늘은 양수기 수리하고 있어요

요렇게 자르고 붙이고 있어요

경운기 엔진 부착 양수기

트렉타부착 양수기

내일부터 배추심을라고 준비하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용소골 | 작성시간 26.06.21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대풍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마당발(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 감사 합니다
  • 작성자금난초(당진) | 작성시간 26.06.21 추석 배추 심으시나 보네요
  •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21 추석에 먹읕 배추 인가유
  • 작성자인삼사랑 | 작성시간 26.06.22 new 열심히 달리는 아우님 사랑방 보물이십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