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부(화)]바쁜 화요일 작성자산천어(화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7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아침에는 5시에 밭에가서 홍감자를 켔어요 5키로짜리 세박스를 주문 하신분이 케달라고 하여 바쁜시간을 보냈네요하지가 지났으니 감자를 삶아보니깐속이단단히 영글어서 분도나오고 맛이참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천어(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2:43 new 오랜만입니다 작성자장고미산(영광)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산천어(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2:43 new 네 반갑습니다 작성자조롱박(보은) | 작성시간 26.06.23 new 늦은출석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산천어(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2:44 new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