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자바우(강원)

[출석부(화)]바쁜 화요일

작성자산천어(화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75 목록 댓글 10

오늘 아침에는 5시에 밭에가서 홍감자를 켔어요 5키로짜리 세박스를 주문 하신분이 케달라고 하여 바쁜시간을 보냈네요
하지가 지났으니 감자를 삶아보니깐
속이단단히 영글어서 분도나오고 맛이참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2:43 new 오랜만입니다
  • 작성자장고미산(영광)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2:43 new 네 반갑습니다
  • 작성자조롱박(보은) | 작성시간 26.06.23 new 늦은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2:44 new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