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호남들녘(전라)

[출석부(수)]3일 출석하세요 ~

작성자아오우(광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88 목록 댓글 40

매스컴이 무섭네요
울 동네 빵집인데 생활의 달인에
단팥빵 달인으로 나왔나봐요
어제 빵을 사먹으려고 들렸는데
세상에나 빵이...빵이...
거의 바닥나 있는거예요
제빵사가 기능장이셔서 맛집이긴
했지만 사람들이 주변에
줄서 있는건 첨 보거든요

오후 2시에 빵이 동났어요

이런건 진짜
아~~싫다 ㅎㅎ

우리밀 우리팥 단팥빵 먹겠다고
사람들 몰려서 빵집이 난리가 났네요
가족들도 다 나와있더라구요
빵집에는 좋은 일이지만
기존 고객들은 이제 빵사먹기
힘들어져서 아이고야~~입니다 ㅎㅎ

아침먹고 투표소 가려구요
오늘도 다녀기신 발도장 꾹~~
복받는 하루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꼰지(포항ㆍ청주) | 작성시간 26.06.03 천안밭에 꽃무릇 심었어요ㆍ아직 내일이나 모레 까지 심어야될듯요ㆍ풀 뽑아가며 심으니. 더디네요ㆍ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더운디 꽃심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은 완두콩만 따오고 낮잠도 자고
    정리 하면서 하루가 다 가붔네요

  • 답댓글 작성자꼰지(포항ㆍ청주) | 작성시간 26.06.03 아오우(광주) 쉬어가는 날도 있어야지요ㆍ
  •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꼰지(포항ㆍ청주) 집에 오신거죠?
  •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 | 작성시간 26.06.04 오늘도 소소한 행복에
    웃음 지으며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