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호남들녘(전라)

[출석부(일)]일요일 입니다

작성자유황오리(남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89 목록 댓글 26

화단에 심어서

어제 요렇게

매실이 병 시작하여 이렇게

비품오이 이웃에서 줘서

장아찌로

한판 심어서

날마다 2개씩

에아이 활용하면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황오리(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즐거운 저녜시간 되세요
  • 작성자뜨락(여수) | 작성시간 26.06.07 이제야 출석합니다
    하는일없이 왜이리도 바쁜지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유황오리(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편한밤 되세요
  • 작성자맥가이버(여수) | 작성시간 26.06.07 돈도 안되는 농사
    바쁘기만 뒈지게
    바쁘당께라
    오늘도 일마치고
    농장가봉께 ㅎ
    자랑질 입니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유황오리(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천도복숭아 익은건가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