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가 꽃이 폈어요
열매도 애기 주먹만하게
열린것도 있더라구요
석류꽃은 언제봐도 이쁩니다
무화과가 봄에 다 정리했는데
또 겁나 올라옵니다
나눔 한 번 할까요? ㅎㅎ
무화과가 어마무시하게 열렸어요
6월 말이나 7월초 되면
주먹만한거 수확 시작합니다
우리 옥수수는
풀하고 경쟁 중입니다
절반도 안나왔어요
더 심어야 겠어요
작년에 심은 신비 복숭아가
7개 열렸어요
조만간 억을듯
꺄~~~악!!!
오늘부터 광주선수권대회
심판하러 와서 농사는
미뤄 놨습니다
바쁘다 바뻐~~ ㅋ
모두 바쁜 시기입니다
항상 안전이 최고입니다
더울때는 맹물만 드시지 마시고
소금이나 당분 잘 섭취해 주세요
농기계 안전하게 운행 해주시고요
오늘도 출석 발도장 힘차게 꽝!
행복한 수요일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골프를 너무 많이 치신건 아니세요?
몸관리 잘 하세요 -
작성자백합나무 (보성 작성시간 26.06.11 총무님 수영 심판관
많이 바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심판은 길어야 일주일이니까요~~
-
작성자병현이네농장 (전주) 작성시간 26.06.11 하루 늦은 출석 합니다.
무화과가 벌써 달려 있고
심판까정 하시느라 몸이 두개여도 모자랄것 같아요.
수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전지를 안하니 일찍 열리네요
포기하는것도 있어야 다른것도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