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호남들녘(전라)

[출석부(금)]19일 출석 부릅니다

작성자아오우(광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51 목록 댓글 29

드디여 꾸역꾸역 비가 내리네요
드럽게 오기 싫은지
가느다란 실비가 내려요

우리밭에 해바라기 어찌나 이쁜지
근디~~
가까이가면 노린제 개미가
줄기에 덕지덕지 징그롸~~
어찌해야 될까요? ㅎㅎ
내일까지 시원한 비로 개미좀
쓸려 갛음 좋겠네요 ㅋ

비와도 울타리 망작업하러 갑니다
출석 대답 크게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불금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긍께 말이여요~~
    간보다가 시원하게 비답게 왔네요
  • 작성자오세봉 | 작성시간 26.06.19 비가 내리고 있읍니다.
    내일은 일할때 조금은 좋겠네요.
    당분간은 주6일 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일 시작하셨다니 다행이네요
    시원하니 일하기 좋겠어요
  • 작성자백합나무 (보성 | 작성시간 26.06.20 밖에 내리는 빗 소리가
    싫지 않은 아침입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모처럼 빗소리에 잠을 깼네요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