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호남들녘(전라)

[출석부(토)]20일 점심반 출석하세요

작성자아오우(광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47 목록 댓글 11

모처럼 비가 비답게 내렸네요
빗소리에 잠을깨고
아~~드디어 ㅎㅎ

작물들도 신난것 같아요
싱그러운 주말입니다

다들 비와도 안와도
바쁘시죠?
호남방 관심 좀 갖어주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동농장(광주) | 작성시간 26.06.20 해갈 되었어요
    고마운 빕니다
    오늘도 행복한날 되셔요
  • 작성자모란(상주) | 작성시간 26.06.20 수박받침을 미리 놓아 주었네요
    이쁘게 잘 자라겠어요
    그곳도 비가 흠뻑와서 해갈이 되었네요
    다행입니다
  • 작성자오세봉 | 작성시간 26.06.20 집에와서 휴식중입니다.
    고랑에 질퍽하면 내일쉬고 괜찮으면
    삽질해서 화분을 몇개 묻어야겠네요.
  • 작성자용소골 | 작성시간 26.06.21 출석합니다 행복하세요
  • 작성자백합나무 (보성 | 작성시간 26.06.21 어제 비가 내려
    작물들이 좋아 하겠어요
    수박이 굵어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