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비가 비답게 내렸네요
빗소리에 잠을깨고
아~~드디어 ㅎㅎ
작물들도 신난것 같아요
싱그러운 주말입니다
다들 비와도 안와도
바쁘시죠?
호남방 관심 좀 갖어주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동농장(광주) 작성시간 26.06.20 해갈 되었어요
고마운 빕니다
오늘도 행복한날 되셔요 -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시간 26.06.20 수박받침을 미리 놓아 주었네요
이쁘게 잘 자라겠어요
그곳도 비가 흠뻑와서 해갈이 되었네요
다행입니다 -
작성자오세봉 작성시간 26.06.20 집에와서 휴식중입니다.
고랑에 질퍽하면 내일쉬고 괜찮으면
삽질해서 화분을 몇개 묻어야겠네요.
-
작성자용소골 작성시간 26.06.21 출석합니다 행복하세요
-
작성자백합나무 (보성 작성시간 26.06.21 어제 비가 내려
작물들이 좋아 하겠어요
수박이 굵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