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호남들녘(전라)

[출석부(일)]21일 우리 고추밭 보실래요?

작성자아오우(광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116 목록 댓글 32

고랑 넓게 한다고
너무 넓게 했나봐요
탱크도 지나 가겄어요 ㅎㅎ
헛골 없앤다면서
아직도 못 없애서 풀만 자라네요
다음주에는 헛골부터 없애야 겄어요
벌써 두 번 멨는데 또~~

해바라기만 이쁘네요
내년에는 더 많이 심으려구요
직접 키운 해바라기로
기름 짤수 있을까요?ㅎㅎ

오늘은 절기로 하지라지요
망한 망할감자 캐야되는데..
장마 전에는 캐야겠지요
팥이랑 콩 심으러 가기 전에
출석부가 없어서 올립니다
편안한 주말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풀 정리 해야지요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리멤버(전주) | 작성시간 26.06.22 new 날더운데 수고많습니다~
    저는 감자가 작더라구요
    장마전에 잘캐셔요
  •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퇴원 하셨군요~~
    우리도 감자가 개미들 공격에 영 엉망이네요
    항상 건강하세요
  •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처남밭에 배추만큼 큰 시금치 공판장에 내려고 25박스 작업해주고 왔네요..
    금욜날은 박스당 11.000씩 나왔다는데
    오늘은 얼마씩 나올려는지~~~
  •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시금치농사 잘 지으셨군요
    가격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