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랑 넓게 한다고
너무 넓게 했나봐요
탱크도 지나 가겄어요 ㅎㅎ
헛골 없앤다면서
아직도 못 없애서 풀만 자라네요
다음주에는 헛골부터 없애야 겄어요
벌써 두 번 멨는데 또~~
해바라기만 이쁘네요
내년에는 더 많이 심으려구요
직접 키운 해바라기로
기름 짤수 있을까요?ㅎㅎ
오늘은 절기로 하지라지요
망한 망할감자 캐야되는데..
장마 전에는 캐야겠지요
팥이랑 콩 심으러 가기 전에
출석부가 없어서 올립니다
편안한 주말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풀 정리 해야지요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리멤버(전주) 작성시간 26.06.22 new
날더운데 수고많습니다~
저는 감자가 작더라구요
장마전에 잘캐셔요 -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퇴원 하셨군요~~
우리도 감자가 개미들 공격에 영 엉망이네요
항상 건강하세요
-
작성자난폭한오리(전주) 작성시간 26.06.22 new
처남밭에 배추만큼 큰 시금치 공판장에 내려고 25박스 작업해주고 왔네요..
금욜날은 박스당 11.000씩 나왔다는데
오늘은 얼마씩 나올려는지~~~ -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시금치농사 잘 지으셨군요
가격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