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호남들녘(전라)

[출석부(화)]23일 마늘작업 중

작성자아오우(광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94 목록 댓글 27

아침부터 오늘 나갈 마늘
작업한다고 정신 없었는데
다들 저보다 바쁜지
출석부가 없네요
5가구 작업 끝이 보입니다
요즘 매일 양파 마늘 작업해서
배달하느라 바쁩니다

짱아지마늘 주먹띠만 합니다

벌마늘 와우리 대서 등등
우리집 마늘은 다국적입니다

오늘 나갈것들
8kg짜리 한 망만 더 담으면 끝이네요

작물은 수확하고
판매하는것이 제일 힘든것 같아요
오늘도 건강하게 행복하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1:28 new 감사합니다
    농사지음 모든게 수순이죠
  • 작성자조롱박(보은) | 작성시간 26.06.23 new 수확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1:29 new 감사합니다
    캐서 널어놨다가
    살방살방 걷었어요
  • 작성자소금나라(신안)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1:30 new 출석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