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리문디(경상)

[출석부(수)]투표 하는 날 6월 3일

작성자모란(상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80 목록 댓글 44

아침 일찍 운동도 할겸 걸어서 2키로 정도 되는 행정복지센터 투표소에 가서 투표하고 돌아오는 길에 차로만 다니던 마을길을 천천히 걸으며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했답니다.

평소 못 보던 주변 식물들이 색다르게 보이고 어릴적 걸어서 학교 다니던 시오리길을 추억과 함께 오랫만에 걷고 왔네요.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건강관리 잘하시고요.

오늘도 알차고 보람된 하루 보내세요. ^^

면소재지 오디나무 어쩜 저리 조롱조롱 열렸을까요?

우리 마을은 90여호 되는데 여느곳과 다르게 귀촌 가구가 거의 20%정도 되는 활기찬 곳 이랍니다.
주택들을 꽤나 아기자기하게 꾸미고 재밌게들 사십니다.

동네 초입 꽃길에 살아남아 곱게 꽃을 피운 아기 샤스타데이지
깜찍하게도 귀여워요.^^

밤꽃도 피기 시작하고 복숭아도 많이도 자랐네요
아기감도 열렸고 양반대추도 드디어 꽃을 피웁니다.

오디도 익어서 날마다 떨어지는데
올해는 맛이 싱거워서 인지
새들도 찾지를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깍두기형님 출석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오우(광주) | 작성시간 26.06.03 저 오디나무 탐나네요 ㅎㅎ
    언제가서 꺽꽂이나 해 와야겄어요
    가깝지도 않는데 ㅋㅋ
  • 답댓글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그래요
    한번 오세요.^^
  • 작성자특수작물사랑남자 | 작성시간 26.06.04 출석요
  • 답댓글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