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리문디(경상)

[출석부(일)]성주봉 힐링센터

작성자모란(상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86 목록 댓글 10

맨발걷기 체험하고 왔더니
신기하게 피로가 풀리고
몸이 개운해 졌습니다.
틈나면 가서 황토길 걷기 하고 와야 겠어요.

한방 사우나만 하고 늘 그냥 왔는데 시간이 나서
갔더니 잘 가꾸어져 있더군요.

오후 비 소식이 있긴한데
일하기 좋은 시원한 날씨 입니다.
오늘도 활기찬 시간들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예사로 셍각했는데 효과가 있네요
  • 작성자호박(안성) | 작성시간 26.06.07 맨발로 황토길 걷는거
    건강에 좋은거 같아요
    틈나면 걷는것이...
    저도 밤에 공원에서
    걷는데
    사람들이 많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잘하고 계십니다
    잠도 잘자고 몸의 순환에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 작성자특수작물사랑남자 | 작성시간 26.06.07 행복한 출석
    휴일이 빨리 지나 가네요
    남은 휴일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시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