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걷기 체험하고 왔더니
신기하게 피로가 풀리고
몸이 개운해 졌습니다.
틈나면 가서 황토길 걷기 하고 와야 겠어요.
한방 사우나만 하고 늘 그냥 왔는데 시간이 나서
갔더니 잘 가꾸어져 있더군요.
오후 비 소식이 있긴한데
일하기 좋은 시원한 날씨 입니다.
오늘도 활기찬 시간들
보내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예사로 셍각했는데 효과가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잘하고 계십니다
잠도 잘자고 몸의 순환에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
작성자특수작물사랑남자 작성시간 26.06.07 행복한 출석
휴일이 빨리 지나 가네요
남은 휴일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