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모두가 바쁘신가봅니다
아침 일찍부터 밭에 풀좀 메고
이제사 아침 때우고 출석 하려구보니
출석부가 없네요
급하게 올려봅니다
이사진은 올봄 경산 반곡지 모습 이지요
반곡지는 작은못 이지만 복사꽃 필 무렵이
가장 예뻐요
오래묵은 왕버드나무도 멋지구요
웨딩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오늘도 활기차고 기분좋은 하루 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청설 (경북.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이 저수지 물을 옮길수 있음 참좋겠읍니다..
오늘도 소나기 소식이 있긴한데...
마음은 편안한 하루가 됐음 좋겠읍니다 -
작성자특수작물사랑남자 작성시간 26.06.14 행복한 출석
휴일이 몇시간 남지 않았네요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잘 자요 -
답댓글 작성자청설 (경북.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날짜가 지나서 답글 달아봅니다
그래두 이렇게라도 안부를 알수있으니 좋은거죠..^^ -
작성자황진이( 창원 ) 작성시간 26.06.15 반갑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청설 (경북.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황진이님도 즐거운하루 보네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