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리문디(경상)

[출석부(일)]출석부 올립니다

작성자청설 (경북. 강원)|작성시간26.06.14|조회수69 목록 댓글 37

일요일 모두가 바쁘신가봅니다
아침 일찍부터 밭에 풀좀 메고
이제사 아침 때우고 출석 하려구보니
출석부가 없네요
급하게 올려봅니다
이사진은 올봄 경산 반곡지 모습 이지요
반곡지는 작은못 이지만 복사꽃 필 무렵이
가장 예뻐요
오래묵은 왕버드나무도 멋지구요
웨딩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오늘도 활기차고 기분좋은 하루 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설 (경북.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 저수지 물을 옮길수 있음 참좋겠읍니다..
    오늘도 소나기 소식이 있긴한데...
    마음은 편안한 하루가 됐음 좋겠읍니다
  • 작성자특수작물사랑남자 | 작성시간 26.06.14 행복한 출석
    휴일이 몇시간 남지 않았네요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잘 자요
  • 답댓글 작성자청설 (경북.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날짜가 지나서 답글 달아봅니다
    그래두 이렇게라도 안부를 알수있으니 좋은거죠..^^
  • 작성자황진이( 창원 ) | 작성시간 26.06.15 반갑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청설 (경북.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황진이님도 즐거운하루 보네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