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리문디(경상)

[출석부(수)]새벽부터 뻐꾹이만 원망 한다

작성자용문사(예천)|작성시간26.06.17|조회수143 목록 댓글 21

뻐꾹이 가   별 스럽게 울면 가뭄이든다고

우째  뻐꾹이가 낮 도 밤도없이 울어된다

에고  미쳐

여기는 울 동네  대구에서 손님들이 많이 왔네요  의성 김씨 남악 종택 입니다 

 바쁘죽것는데  회무로 가자고 

태백 댕기  왔어요

희자는 다리  땜시  안 되려 갔지요

출석  불 러놓고  고추밭에 약치러 갑니다

올해고추  비닐 6개 6천미터

기냥 한바퀴 돌면 6천미터 걸어야 됩니다

찬찬히 걸어 봐야죠

오늘도  즐거운 날 되시구요 

저장 양파 필요하시면

수요 장터 가보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녀미역 | 작성시간 26.06.17 출석합니다
  • 작성자청설 (경북. 강원) | 작성시간 26.06.17 더운데 수고가 많으입니다
    비라도 오면 농부님들 시름좀 덜어드리겠고만....
    뻐꾸기는 왜 또 이렇게 울어대남유...
    출석합니다
  • 작성자채향수(경산)010-3157-8878 | 작성시간 26.06.17 새벽에 나가 물주는일이
    가장 큰일이 되었습니다.
    내일 비가 있긴한데
    얼마나 내릴지 의문입니다.
  • 작성자금난초(당진) | 작성시간 26.06.17 물이 딸려요
    동네 식수가요
  • 작성자특수작물사랑남자 | 작성시간 26.06.17 행복한 출석
    한주의 중간 수요일 이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