뻐꾹이 가 별 스럽게 울면 가뭄이든다고
우째 뻐꾹이가 낮 도 밤도없이 울어된다
에고 미쳐
여기는 울 동네 대구에서 손님들이 많이 왔네요 의성 김씨 남악 종택 입니다
바쁘죽것는데 회무로 가자고
태백 댕기 왔어요
희자는 다리 땜시 안 되려 갔지요
출석 불 러놓고 고추밭에 약치러 갑니다
올해고추 비닐 6개 6천미터
기냥 한바퀴 돌면 6천미터 걸어야 됩니다
찬찬히 걸어 봐야죠
오늘도 즐거운 날 되시구요
저장 양파 필요하시면
수요 장터 가보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녀미역 작성시간 26.06.17 출석합니다
-
작성자청설 (경북. 강원) 작성시간 26.06.17 더운데 수고가 많으입니다
비라도 오면 농부님들 시름좀 덜어드리겠고만....
뻐꾸기는 왜 또 이렇게 울어대남유...
출석합니다 -
작성자채향수(경산)010-3157-8878 작성시간 26.06.17 새벽에 나가 물주는일이
가장 큰일이 되었습니다.
내일 비가 있긴한데
얼마나 내릴지 의문입니다. -
작성자금난초(당진) 작성시간 26.06.17 물이 딸려요
동네 식수가요 -
작성자특수작물사랑남자 작성시간 26.06.17 행복한 출석
한주의 중간 수요일 이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