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한달도 넘는것 같아요
비가 안온지..
둘이 차안에서 비가 후두둑 떨어지니
와~~비다 하고 환호을 ㅎ
이케나 반가울수가. .
땅속에 비는 들갔을지..
흡족하진 않지만.
물은 안줘도 될정도 뿌려준것만도 감사~~~
하늘님께 ㅎㅎ
이삼일 비가 잡혔으니
얌전히 작물들 목 마르지 않을정도만.
내려주길 바래야죠
요즘 화단에 피여있는 이쁜이들로
출석 부릅니다
행복한 오늘
웃는 하루 열어 가자요~~~
내일을 모르는 세상
서로 안부 나누시면서
건강들 하시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순리(울산) 작성시간 26.06.18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수고 하셨습니다
요즘엔 무슨일로 바쁘신지요
연뿌리 가루 먹을때마다
순리님 생각하며 아껴 먹는답니다 ㅎ
건강 하세요
-
작성자금난초(당진) 작성시간 26.06.18 여긴 온종일 쨍 입니다
비가 와야 할긴데~작물들이 물안주면 시들어요 -
작성자특수작물사랑남자 작성시간 26.06.18 행복한 출석
오늘은 힘든 하루네요
진이 다 빠지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푹 쉬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새날 입니다
쉬엄 하시고
건강 잘 챙겨가며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