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어두운밤 날 밝기만 기다립니다
어제 종일캔 마늘 한차 가득 화물차에실 려 있읍니다 다 내려놓고 또 어디로 간다네요 사천 아니면 통영 이것죠
오른쪽은 홍산 마늘
왼쪽은 한지형 육쪽 마늘
홍산 마늘 잎은 좋았는데
뿌리는 별 로네요
내년에 다시한번 도전 합니다
일찍 심어 봐야죠
보이는 마늘밭 어제 수확 끝 났어요
많던 양파 다 나가고 얼마 안 남엇네요
주말 지나면 또 채워 지겠죠
한떼기 못캔 양파밭이 나를 기다립니다
그러나 오늘은 선약이 있어서
어디론가 떠납니더 오늘도
즐거운 날 되시구요
늘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