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리문디(경상)

[출석부(금)]오늘은 어디로 갈 라나

작성자용문사(예천)|작성시간26.06.19|조회수172 목록 댓글 50

아직은 어두운밤   날 밝기만 기다립니다

어제  종일캔  마늘   한차 가득  화물차에실 려 있읍니다   다 내려놓고  또 어디로 간다네요   사천 아니면 통영 이것죠

오른쪽은 홍산 마늘

왼쪽은 한지형  육쪽 마늘

홍산 마늘  잎은 좋았는데

뿌리는 별 로네요

내년에 다시한번  도전 합니다

일찍 심어 봐야죠

보이는 마늘밭   어제 수확  끝 났어요

많던  양파  다  나가고 얼마 안 남엇네요

주말 지나면   또 채워 지겠죠

한떼기 못캔 양파밭이  나를 기다립니다

그러나 오늘은 선약이 있어서

어디론가  떠납니더    오늘도

즐거운 날 되시구요 

늘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용문사(예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ㅋ 강릉 단오
    댕기 왔지요
  • 작성자금난초(당진) | 작성시간 26.06.19 일하고 즐기고 좋지요
  • 작성자꾀초리 | 작성시간 26.06.19 출석 합니다.ㅎ
  • 작성자특수작물사랑남자 | 작성시간 26.06.19 행복한 출석
    불금이네요
    비가 오네요
    빗길 조심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선연(대구) | 작성시간 26.06.20 고생 많으셨어요,
    하루 쯤 좋은 곳에서 행복하게
    좋은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