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리문디(경상)

밤새 내린비

작성자푸코의진자 남해|작성시간26.06.20|조회수120 목록 댓글 11

간밤에 단비치고는 넘 많이 네린비
오늘은 농장 발 딱 끊코 집콕으로
밀려둔 일들 마무리 하려고요
1 차 수확한 보우짱 못난이들
소분해 쥭 ㅡ전 ㅡ등등
먹어려고 이렇게라도 해 둬야 겠어요
안그럼 버리는. 일이 생기잔여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송아 (충청) | 작성시간 26.06.20 비요일도바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밭일로 밀려둔 일들 하고 있어요 ㅡ
  • 작성자조롱박(보은) | 작성시간 26.06.20 애호박도 냉동실에 넣는다는걸 처음 알았습니다.
    가을에 그많은 애호박 다 나눠줬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양파 대파도 다 넣어놓고 겨울에 잘 먹어지는데요
    감자 당근도 요 ㅡ
  • 작성자하동농장(광주) | 작성시간 26.06.20 수고많으십니다
    맛나게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