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것 같은데.
휴일이라 딩굴딩굴.ㅎㅎ
밭에나 올라가 한바뀌 돌고 내려와
간단 아침 먹어볼까 합니다
비가 얌전하게 흠뻑 내려줘
물줄일도 없고
식물들 너울너울 웃는것 같기만..
지척에 사찰이 있다해서
가봤더니 생각보다 웅장
잘지여져 있고
지금도 늘려가는중 .
상주시
이안면에 상안사라고
수국도 예쁘고
송주농원님 짝지와
입구부터 조경과 주차장이
깔끔하게 잘된 사찰
션할때 다시 가볼까 합니다
이날은 넘덥고 우연히 들려
더버 후딱 나왔거든요
날씨가 좋은 후일
즐건날 되시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신축사라 그런지
단청도 세밀하고 잘 지은것 같아요 -
작성자특수작물사랑남자 작성시간 26.06.21 행복한 출석
휴일 마무리 잘 하시고,
다음주를 위해 굿밤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한주 시작 입니다
즐겁고 행복 하시길요 -
작성자백합나무 (보성 작성시간 26.06.22 상안사 넓고 깨끗하게 보입니다
불심은 경상방 분들이 더 깊지요
새벽반 늦은 출석 입니다
이번주도 내내 건강 하시고
좋은일만 가득 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바쁘신데 다녀 가셨냉ᆢㄷ
일찍 일어 나셨어요
저희도 밭에 약치고 정리좀하고
내려와 아침 먹는중에...
항상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