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보리수 나무 한그루 삽작입구에 심었더니 엄청시리 열리네요 새도 먹고 나도먹고 온동네사람이 먹고도 남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특수작물사랑남자 작성시간 26.06.23 new
행복한 출석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진솔(선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십시오
-
작성자신바람사나이(경남) 작성시간 26.06.23 new
늦은출석합니다
보리수 빨간열매가
넘 예ㅃㅓ요 -
답댓글 작성자진솔(선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보리수는 있는데 밀수는 왜없을까요 ?
편안한밤 되십시오 -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시간 01:40 new
와~~이뻐요
나두 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