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리문디(경상)

[출석부(화)]보리수나무 열매

작성자진솔(선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107 목록 댓글 42

왕보리수 나무 한그루 삽작입구에 심었더니 엄청시리 열리네요 새도 먹고 나도먹고 온동네사람이 먹고도 남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특수작물사랑남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행복한 출석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진솔(선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십시오
  • 작성자신바람사나이(경남) | 작성시간 26.06.23 new 늦은출석합니다
    보리수 빨간열매가
    넘 예ㅃㅓ요
  • 답댓글 작성자진솔(선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보리수는 있는데 밀수는 왜없을까요 ?
    편안한밤 되십시오
  • 작성자아오우(광주) | 작성시간 01:40 new 와~~이뻐요
    나두 심고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