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다가 출석 불러요
풍성한 보리수
신맛이 별로 없지요
올해는
밥빌어서 죽도 못먹겠어요
작년에는 많이 케서
중고지만 승용차도
바꾸었는데요
올해는 그냥
씨 확보로 만족
작년 사진이유
이두둑은 밥은
먹겠네요
씨는 확보로
감사드려요
가을에 많이 심어야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여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그러게요
-
작성자금난초(당진) 작성시간 26.06.13 가뭄이너무심하니
작물들이 힘들어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여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그러츄
심각해요 -
작성자이레(충주) 작성시간 26.06.13 우리는 콩 심은게 하나도 나지 안았어요
몇년 묵은콩 그것도 냉동창고에 있던 것으로 심어서 그런가요
아래 밭에는 우리보다 늦게 심었는데도 다 나왔거든요
안나오면 가을에 일이 줄어서 좋기는 한데 -
답댓글 작성자부여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시기적으로
안늦어요
6월28일쯤
서리태 심었는데요
날이 더우면
힘들어해서
올해는 조금
일찍 심었는데
비가 안오니
힘들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