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풍명월(충청)

[출석부(토)]보리수 폭망홍감자

작성자부여농장|작성시간26.06.13|조회수180 목록 댓글 26

기다리다가 출석 불러요

풍성한 보리수

신맛이 별로 없지요

올해는
밥빌어서 죽도 못먹겠어요

작년에는 많이 케서
중고지만 승용차도
바꾸었는데요
올해는 그냥
씨 확보로 만족

작년 사진이유

이두둑은 밥은
먹겠네요
씨는 확보로
감사드려요
가을에 많이 심어야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여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러게요
  • 작성자금난초(당진) | 작성시간 26.06.13 가뭄이너무심하니
    작물들이 힘들어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여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러츄
    심각해요
  • 작성자이레(충주) | 작성시간 26.06.13 우리는 콩 심은게 하나도 나지 안았어요
    몇년 묵은콩 그것도 냉동창고에 있던 것으로 심어서 그런가요
    아래 밭에는 우리보다 늦게 심었는데도 다 나왔거든요
    안나오면 가을에 일이 줄어서 좋기는 한데
  • 답댓글 작성자부여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시기적으로
    안늦어요
    6월28일쯤
    서리태 심었는데요
    날이 더우면
    힘들어해서
    올해는 조금
    일찍 심었는데
    비가 안오니
    힘들어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