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풍명월(충청)

[출석부(일)]모두들 많이 바쁘시쥬?

작성자송파(금산)|작성시간26.06.14|조회수77 목록 댓글 20

11시가 됐는디도 출석부가 안뜨기에 쪼매 덜바쁜 지가 출석부 올려유.

오후에 소나기 온다니 잠시 해갈은 될거 같네요.
시원한 폭포 봄시렁 잠시잠시 쉬어가며 하셔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여농장 | 작성시간 26.06.14 지금 소나기
    무섭게 옵니다
    해갈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송파(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늦게 산소 돌아보러 갔는데 금산에도 조금 비치기는 한거 같아요. ^^
  • 작성자고은이.[세종] | 작성시간 26.06.14 어제 친구들이랑 안면도 가서 오늘 오후에 출책이 늦였네요.
  • 작성자송파(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좋은곳 다녀 오셨네요.
    편안한 밤 되셔요. ^^
  • 작성자금난초(당진) | 작성시간 26.06.14 3시에 비온다드만 햇살만쨍
    우찌기상청어보 공갈만치는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