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시가 됐는디도 출석부가 안뜨기에 쪼매 덜바쁜 지가 출석부 올려유.
오후에 소나기 온다니 잠시 해갈은 될거 같네요.
시원한 폭포 봄시렁 잠시잠시 쉬어가며 하셔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여농장 작성시간 26.06.14 지금 소나기
무섭게 옵니다
해갈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송파(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늦게 산소 돌아보러 갔는데 금산에도 조금 비치기는 한거 같아요. ^^
-
작성자고은이.[세종] 작성시간 26.06.14 어제 친구들이랑 안면도 가서 오늘 오후에 출책이 늦였네요.
-
작성자송파(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좋은곳 다녀 오셨네요.
편안한 밤 되셔요. ^^ -
작성자금난초(당진) 작성시간 26.06.14 3시에 비온다드만 햇살만쨍
우찌기상청어보 공갈만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