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태 모종이 발아가 굿
홍감자 켄밭 부지런히
두둑 만들고(나가자님목)
비닐 치기는 제목
어제 콩모늘 다 심었어요
10포기 부족해서
팥으로 심고
흑임자 사진 엄청이
잘커요
옥수수 너구리
다녀 갔어요
지키는것이 관건
비가 오니 오늘. 새벽일이
없네요
늦잠도. 자고
비가 안올때는
밭에 있을 시간이죠
오늘은
하우스에서 들깨모 포트작업
하려구요
몇판을 할까 생각중
들깨모 포트 작업 하다가
커피 먹으러 집에 왔어요
바람이 엄청 납니다
건강합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동농장(광주) 작성시간 26.06.20 비 덕분에 쉬시겠네요
맛난거 드시고 푸욱 쉬셔요 -
답댓글 작성자부여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들깨모종
서리태 모종
포트 작업했어요 -
작성자열린블루(청주) 작성시간 26.06.20 엊그제 홍감자 캔다 하시더니 벌써 콩을 심으셨네요
이번 비에 모종들이 뿌리를 튼튼히 박고 잘 자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부여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러치요
큰밭은
그대로 있어요
비가 많이 와서
땅이 말라야
들어갈수 있으니
마르기 기다립니다 -
작성자고은이.[세종] 작성시간 26.06.20 가뭄이 심하더니 모처럼 비가 와서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