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둘기란 친구가 서리태를 냠냠했어요
그래서 귀족이 모종을 맹글었어요
우리집 막둥이가 일손을 보태주니 우리 어머니 좋아하십니다
요것도 작은 행복이겠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뚜벅뚜(포천~연무대)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콩심는거 늦지거같아요
내것은 꽃도피고 달렸어요... -
작성자금난초(당진) 작성시간 26.06.22 new
콩심을준비 하시네요
-
작성자조롱박(보은) 작성시간 26.06.22 new
콩 심다보면 비들기가 전봇대앉아 내려다보기 일수죠~ㅎ
모종해야 맘은 편해요~ -
작성자백합나무 (보성 작성시간 04:46 new
모종 만들기 하시네요
엄니랑 수고 많으십니다
백합나무는
어제 비 맞으면서 모종 이식 했어요 -
작성자원담(괴산) 작성시간 2시간 4분 전 new
수고하셨어요
요즘 직파하면 비들기 때문에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