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둘기란 친구가 서리태를 냠냠했어요
그래서 귀족이 모종을 맹글었어요
우리집 막둥이가 일손을 보태주니 우리 어머니 좋아하십니다
요것도 작은 행복이겠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암(청주.보은)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지난 금요일 물주고
팥1판 72주 서리테 1판반
100 여주 심었네요
수고 하셔네요 -
답댓글 작성자신정농원(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시지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뚜벅뚜(포천~연무대)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콩심는거 늦지거같아요
내것은 꽃도피고 달렸어요... -
작성자금난초(당진) 작성시간 26.06.22 new
콩심을준비 하시네요
-
작성자조롱박(보은) 작성시간 26.06.22 new
콩 심다보면 비들기가 전봇대앉아 내려다보기 일수죠~ㅎ
모종해야 맘은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