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익으면
너구리 땜시 힘들죠
어쩌나
이것을 놓으면
된다고
아니요
효과없어요
바까스병에 담아서
옥수대에 5줄간격
매달아도꽝
바까스병에 넣어서
매달았더니
또 실폐
그런데 작업장 와보니
냄새가 진동
물어보니 작은 그릇에
따르다가 업었다고
아하~~
안쓴 남비에
포장그릇에 쏫아 놓으니
냄새 진동
4일째 너구리 안옵니다
인제 걱정없어요
그냥 그릇에 담아서
두기. 밭에 가면 냄새 진동
저녁때 약추가하고
흔들어 놓치요
팥모 심은것을
고라니 먹어서
거기는종이컵에
생 쑈가 끝났어요
이방법으로
땅콩도 지키면 될것
같아요
사실 땅콩. 그물치고
것기 힘들거든요
그물망값도 장난아니죠
행복한. 아침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여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4:01 new
못잡으니
그러치요 -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시간 01:39 new
이렇게 또 배우네요
옥수수 쪼매만 심었어요
제작년에 300개 심어서 너구리 가족 다 포식시켰더랬죠 -
답댓글 작성자부여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4:01 new
내년 아니 조금
있다가
심으셰요 -
작성자원담(괴산) 작성시간 2시간 54분 전 new
꿀팁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