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풍명월(충청)

[출석부(화)]옥수수 지키기 따라해보세요

작성자부여농장|작성시간26.06.23|조회수144 목록 댓글 33

옥수수 익으면
너구리 땜시 힘들죠

어쩌나


이것을 놓으면
된다고
아니요
효과없어요


바까스병에 담아서
옥수대에 5줄간격
매달아도꽝
바까스병에 넣어서
매달았더니
또 실폐

그런데 작업장 와보니
냄새가 진동
물어보니 작은 그릇에
따르다가 업었다고

아하~~

안쓴 남비에

포장그릇에 쏫아 놓으니
냄새 진동
4일째 너구리 안옵니다

인제 걱정없어요
그냥 그릇에 담아서
두기. 밭에 가면 냄새 진동
저녁때 약추가하고
흔들어 놓치요

팥모 심은것을
고라니 먹어서
거기는종이컵에

생 쑈가 끝났어요
이방법으로
땅콩도 지키면 될것
같아요
사실 땅콩. 그물치고
것기 힘들거든요
그물망값도 장난아니죠
행복한. 아침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여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4:01 new 못잡으니
    그러치요
  • 작성자아오우(광주) | 작성시간 01:39 new 이렇게 또 배우네요
    옥수수 쪼매만 심었어요
    제작년에 300개 심어서 너구리 가족 다 포식시켰더랬죠
  • 답댓글 작성자부여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4:01 new 내년 아니 조금
    있다가
    심으셰요
  • 작성자원담(괴산) | 작성시간 2시간 54분 전 new 꿀팁 입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여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53분 전 new 새벽에 옥수수
    밭에 가보니
    오늘도 멀쩡
    옥수수는
    7월1~2일 사이
    판매해도 될것
    같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