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정호수 옆.
작은텃밭에
요즘 가물어서
예쁜 얘들이.
목이탄다 하며
시위를...ㅎㅎ
구호는.?
목마르니까.?
물을 달라 ~~~
물을 달라 ~~~
으샤! 으샤!
그래서 새벽에 또
물을 주고 왔네유.
어제 해거름에도
물 주고왔는데.
밤새 먹고나니
또 목이 탄답니다.휴 ~
하느님 ~~~
비좀 내려주셔유 (~,~)
물을 줘도.줄 때 뿐.휴 ~
토마토 이발을 해 줬드만
이렇게 휭 ~ 하네유.ㅎㅎ
엇그제 열무씨앗파종 했는데
새싹이 올라옵니다.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장고미산님
오늘도 엄청 덮네요.
션한 오후 되서ㆍ요. -
작성자용인산골. 작성시간 26.06.17 비. 예보가 맞았으면. 좋겠습니다. 제주도. 장마소식이. 뜰데가 됐는데.....하나님. 비좀 적절하게 주셔요. 꽃모종도 못했어요. 건강과비가. 함께하시는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용인산골님
방가워유.
오늘밤에는
비 ☔️ 꼭 와야 돼유
오늘 해거름에는
물 못줬거든요.? ㅋㅎ
저녁 맛나게 드시구유
편안한 시간되셔유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