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너무 뜨거워서
그늘찾아 동네한바퀴
우리동네 둘러보니
좋은 곳
시원한 곳
녹음이 짙은 곳
가볍게 운동하는
운동기구도 있고.
예쁘고 아름다운
생명들을
태어나게
알을 낳아둔 곳도.ㅎ
그러고보면
내가 살고있는
우리동네 최고네.ㅎㅎㅎ
그런데...
기다리는 비는 왜.?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보은 속리산 가다가
미원면.가덕면.
그쪽으로 옛날에
많이도 다녔네요
신장로길.
미루나무 길다란
그늘 진곳.
땡볓에 땀도
많이 흘리며.ㅎㅎㅎ
조롱박님
시원한 오후 되셔유.이미지 확대
-
작성자장고미산(영광) 작성시간 26.06.18 출석합니다
-
작성자꽃의전설 작성시간 26.06.18 덥네요~~
6월 17일 수요일
아무리
멋진 꽃길도
건강해야
볼수있고
친구가 있어야
함께할수 있게지요
오늘도
울 님들 ~
행복 하셨나요?
함께 가는세상
마음주고 받는
인연이 되여
감사하고
행복 합니다
오후길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답이 늦어서
너무 죄송합니다
좋은말씀 입니다
좋은 인연은
마음이. 잘 ~ 통하지요.ㅎ
깊은밤
좋은꿈 꾸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