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강수야(수도권)

[출석부(목)]그늘찾아 동네 한바퀴

작성자호박(안성)|작성시간26.06.18|조회수63 목록 댓글 24

날씨 너무 뜨거워서
그늘찾아 동네한바퀴
우리동네 둘러보니
좋은 곳
시원한 곳
녹음이 짙은 곳
가볍게 운동하는
운동기구도 있고.
예쁘고 아름다운
생명들을
태어나게
알을 낳아둔 곳도.ㅎ
그러고보면
내가 살고있는
우리동네 최고네.ㅎㅎㅎ

그런데...
기다리는 비는 왜.?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보은 속리산 가다가
    미원면.가덕면.
    그쪽으로 옛날에
    많이도 다녔네요
    신장로길.
    미루나무 길다란
    그늘 진곳.
    땡볓에 땀도
    많이 흘리며.ㅎㅎㅎ
    조롱박님
    시원한 오후 되셔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장고미산(영광) | 작성시간 26.06.18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반갑습니다
    지금 제법 뜨겁네유
    시원한 오후 되셔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꽃의전설 | 작성시간 26.06.18 덥네요~~
    6월 17일 수요일
    아무리
    멋진 꽃길도
    건강해야
    볼수있고
    친구가 있어야
    함께할수 있게지요

    오늘도
    울 님들 ~
    행복 하셨나요?

    함께 가는세상
    마음주고 받는
    인연이 되여
    감사하고
    행복 합니다

    오후길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답이 늦어서
    너무 죄송합니다
    좋은말씀 입니다
    좋은 인연은
    마음이. 잘 ~ 통하지요.ㅎ
    깊은밤
    좋은꿈 꾸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