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강수야(수도권)

[출석부(토)]비 그치고...

작성자호박(안성)|작성시간26.06.20|조회수45 목록 댓글 12

밤새 비 오드만
쫌전부터
비 뚝
비다운비 왔네요

호박 꽃들이
너무 예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복이랑님...
    비 오는날엔
    백숙 좋아유.
    주말 이니깐
    쐬주에다 백숙.
    몸보신 조 ~ 쵸.ㅎㅎㅎ
    즐겁고
    행복한 주말밤
    보내소서.🙏🙇‍♂️🎃
  • 작성자용인산골. | 작성시간 26.06.20 비온후. 낼은. 엄청. 바쁠껍니다. 쪽파두심고. 꽃모종도. 정리하고..... 친구도만나구..... 진딧물오이. 뽑아내고. 새모종심어야지~~~~ 반가운비는. 셈본이 안되는. 가치로. 즐겁네여. 고운밤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
    비 온뒤에는
    많이 바쁘십니다.
    수고 많이 하시겠어유
    좋은꿈 꾸셔유 😴💤💤
  • 작성자장고미산(영광)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깊은밤
    좋은꿈 꾸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