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 비 오드만
쫌전부터
비 뚝
비다운비 왔네요
호박 꽃들이
너무 예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복이랑님...
비 오는날엔
백숙 좋아유.
주말 이니깐
쐬주에다 백숙.
몸보신 조 ~ 쵸.ㅎㅎㅎ
즐겁고
행복한 주말밤
보내소서.🙏🙇♂️🎃 -
작성자용인산골. 작성시간 26.06.20 비온후. 낼은. 엄청. 바쁠껍니다. 쪽파두심고. 꽃모종도. 정리하고..... 친구도만나구..... 진딧물오이. 뽑아내고. 새모종심어야지~~~~ 반가운비는. 셈본이 안되는. 가치로. 즐겁네여. 고운밤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
비 온뒤에는
많이 바쁘십니다.
수고 많이 하시겠어유
좋은꿈 꾸셔유 😴💤💤 -
작성자장고미산(영광)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깊은밤
좋은꿈 꾸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