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절기로는 하지.
낮의 길이가 제일 길고.
한낮의 태양 높이가
제일 높다고 하지요.?
낮의 길이가.길고.!
태양의 높이가.
제일 높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 여수 밤바다 야경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동농장(광주) 작성시간 26.06.21 여수 다녀가셨나 봅니다?
멋지죠
거기에 노래도 있잖유
여수 밤바다~~~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예 ~
여수 밤바다.
야간케이블카 에서
아래 내려다보면
야경 환상.ㅎㅎㅎ
너무 아름다워요
기회 오면
또 갈겁니다.ㅎ(^,~) -
작성자용인산골. 작성시간 26.06.21 이제. 더위와의. 싸움이. 본격적이겠지여. 무조건. 이긴다...... 즐거운시간되세요.
-
작성자금난초(당진) 작성시간 26.06.21 여수 밤바다 너무 멋지죠~
2년잔에 딸과 다녀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