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강수야(수도권)

[출석부(일)]오늘 절기로는 하지.!!

작성자호박(안성)|작성시간26.06.21|조회수60 목록 댓글 19

오늘 절기로는 하지.
낮의 길이가 제일 길고.
한낮의 태양 높이가
제일 높다고 하지요.?

낮의 길이가.길고.!
태양의 높이가.
제일 높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 여수 밤바다 야경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동농장(광주) | 작성시간 26.06.21 여수 다녀가셨나 봅니다?
    멋지죠
    거기에 노래도 있잖유
    여수 밤바다~~~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예 ~
    여수 밤바다.
    야간케이블카 에서
    아래 내려다보면
    야경 환상.ㅎㅎㅎ
    너무 아름다워요
    기회 오면
    또 갈겁니다.ㅎ(^,~)
  • 작성자용인산골. | 작성시간 26.06.21 이제. 더위와의. 싸움이. 본격적이겠지여. 무조건. 이긴다...... 즐거운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예 ~
    더위와 겨룰려면
    단디 각오를 새야쥬.ㅎ
    시원한 밤
    편한밤 되셔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금난초(당진) | 작성시간 26.06.21 여수 밤바다 너무 멋지죠~
    2년잔에 딸과 다녀 왔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