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비 많이와서.
모든작물들이 물을 흠뻑.
엄청 만족 해 하는듯요
모든 작물들이
깨끗하게 샤워를 한듯.ㅎ
부쩍부쩍 커가고 있네요
양쪽 이이밭도.
양쪽 토마토.상추들
아삭이.청양.가지.
이번비에 모 ~ 두.
입들이 싱글벙글.하하하
활기찬 월요일.
한주를
멋지게 시작 하세요.끝.!!
이렇게 꽃 많이피면
열매도
많이 달리지유.? ㅎ
호박꽃들도 살판.ㅎㅎㅎ
가지도 갑작스레 부쩍 커졌어요.
이 오이는 미쳐 못따서
늙은오이가.흑흑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예 지난 주말 을...
잘 보냈습니다
또다른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열심 달려야죠.ㅎ
수박배.?
와 ~~~
수박 먹구싶어유.ㅎ
오늘밤도
시원한밤 되소서.🙏🎃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향이 포천)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안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향이니 ~ 임
지난 주말
잘 ~ 보내셨지요.?
혹여 비 홈빡 맞으신건. 이니시죠.? ㅎ
우산없이 다니면
비 홈빡 맞어유.ㅎㅎㅎ이미지 확대
-
작성자조롱박(보은)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집에 모셔온것들은 아직 열매를 안보여주는데
열매가 많이 달렸네요.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런가요 ?
오이.고추.애호박.
첫물들은
따 먹었어유
조만간 열매
주렁주렁 달릴겁니다.
쫌만 지둘려보셔유.ㅎ
편한밤 되셔유.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