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강수야(수도권)

[출석부(월)]비 흠뻑 머금은 아이들이...

작성자호박(안성)|작성시간26.06.22|조회수47 목록 댓글 28

이번에 비 많이와서.
모든작물들이 물을 흠뻑.
엄청 만족 해 하는듯요
모든 작물들이
깨끗하게 샤워를 한듯.ㅎ
부쩍부쩍 커가고 있네요
양쪽 이이밭도.
양쪽 토마토.상추들
아삭이.청양.가지.
이번비에 모 ~ 두.
입들이 싱글벙글.하하하
활기찬 월요일.
한주를
멋지게 시작 하세요.끝.!!


이렇게 꽃 많이피면
열매도
많이 달리지유.? ㅎ


호박꽃들도 살판.ㅎㅎㅎ

가지도 갑작스레 부쩍 커졌어요.


이 오이는 미쳐 못따서
늙은오이가.흑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예 지난 주말 을...
    잘 보냈습니다
    또다른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열심 달려야죠.ㅎ

    수박배.?
    와 ~~~
    수박 먹구싶어유.ㅎ
    오늘밤도
    시원한밤 되소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향이 포천)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안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향이니 ~ 임
    지난 주말
    잘 ~ 보내셨지요.?
    혹여 비 홈빡 맞으신건. 이니시죠.? ㅎ
    우산없이 다니면
    비 홈빡 맞어유.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조롱박(보은)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집에 모셔온것들은 아직 열매를 안보여주는데
    열매가 많이 달렸네요.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런가요 ?
    오이.고추.애호박.
    첫물들은
    따 먹었어유

    조만간 열매
    주렁주렁 달릴겁니다.
    쫌만 지둘려보셔유.ㅎ
    편한밤 되셔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