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흠뻑 와줘서
만정유적공원(맨발걷기)
황토밭에서
1시간 넘게 놀았네요
발가락 사이로
황토흙 이 삐지고 통과하는
그 촉감 그 기분
너무 부드럽고 좋아요.
황토 흙 이라서 좋은가.?
건강에 좋다니까 좋은가.?
암튼 잘 놀았네요.
오늘도 시원한 하루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하태평 작성시간 26.06.23 new
하루가 서산으로 넘어갑니다.
오늘은 기흥호수 바람을 쐬었습니다.
행복한 저녁만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형님...
기흥호수
너무 좋아요
산책 하기에도...
데이트 하기에도 굿.
형님...
건강 하시며...
오후에도 시원한 시간유.(~,~)이미지 확대
-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시간 26.06.23 new
황토밭 걷기 즐거우셨겠어요
딱딱하지 않아서 오래 걸을수 있겠네요
좋은곳에 사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반갑습니다
사람들 한테는
황토흙 이
건강에 좋다고들...
질척질척 반죽을 해서
맨발로 밟고 다니니깐
여러모루
건강에 좋은것 같아요.
맛저. 하셔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