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강수야(수도권)

[출석부(화)]황토 밭에서 놀기.

작성자호박(안성)|작성시간26.06.23|조회수70 목록 댓글 18

비 흠뻑 와줘서
만정유적공원(맨발걷기)
황토밭에서
1시간 넘게 놀았네요
발가락 사이로
황토흙 이 삐지고 통과하는
그 촉감 그 기분
너무 부드럽고 좋아요.
황토 흙 이라서 좋은가.?
건강에 좋다니까 좋은가.?
암튼 잘 놀았네요.
오늘도 시원한 하루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어휴.
    요즘 농삿일에
    한참 바쁠시기.그쵸.?
    해거름에 사람들
    많이 이용하더라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천하태평 | 작성시간 26.06.23 new 하루가 서산으로 넘어갑니다.
    오늘은 기흥호수 바람을 쐬었습니다.
    행복한 저녁만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형님...
    기흥호수
    너무 좋아요
    산책 하기에도...
    데이트 하기에도 굿.
    형님...
    건강 하시며...
    오후에도 시원한 시간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모란(상주) | 작성시간 26.06.23 new 황토밭 걷기 즐거우셨겠어요
    딱딱하지 않아서 오래 걸을수 있겠네요
    좋은곳에 사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반갑습니다
    사람들 한테는
    황토흙 이
    건강에 좋다고들...
    질척질척 반죽을 해서
    맨발로 밟고 다니니깐
    여러모루
    건강에 좋은것 같아요.
    맛저. 하셔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