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터 이용후기 방

[대만족]용문사님

작성자오지농부(의성)|작성시간26.06.05|조회수121 목록 댓글 6

금방따서 보낸 참외라
돌디그치 야물고
싱싱하고
달고
억시 맛좋습니다
우리집 참외는 언제 따먹을꼬

참외 단내가 솔솔올라옵니다
우리도,딸래네,아들네도 잘받았답니다

참외 아들순 받기완료

혈관청소부 돌나물

제가 16년째 키우는 부겐베리아

호접란도 7~8년째 꽃을피웁니다

어제 양파를 조금 캐보니 흰양파가 딱하나
돌연변인강?

우리 고추가 꼬치만합니다
매워요

이제 꼬추꼬재이 꽂았네요

마늘 비닐걷고 갓돌림자리 조금캐보니 아직 덜굵었어요

올봄 한라산 19.2km
9시간 38,000보
일주일간 반죽다 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지농부(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재미로 짓는 텃밭농사가 갈수록 힘에부치고 힘이듭니다
    그래도 배운거라곤 이것밖에 없으니 의무적으로 해보는겁니다
    우리먹고 자식들주고 일가친척사돈까지. 농갈라 묵고 남는건 팔아서 막걸리값이나 하는겝니다
  •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05 오래만에 뵙네유
    농사도대박
    여행도 잘 하시고
    늘항상 건강 하세유
  • 답댓글 작성자오지농부(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인생뭐있나카메 열심히 사는겁니다
  • 작성자용문사(예천) | 작성시간 26.06.07 제주도 인자 포기 해야것네요
    도착 소식 감사혀요
  • 답댓글 작성자오지농부(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케 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