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터 이용후기 방

[대만족]안동마님 조풍감자

작성자윤송아 (충청)|작성시간26.06.09|조회수151 목록 댓글 8

박스 개봉하는순간
놀랬어요.
잘생긴 감자가
크기도 딱좋고
얼른 삶아먹고
갈치조림에 넣어서
맛나게 먹을께요.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윤송아 (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안동마(안동) 일찍 택비기사가 전화로 몇호냐고 물어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안동마(안동) | 작성시간 26.06.09 윤송아 (충청) 다행입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윤송아 (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안동마(안동) 예

    예전 어느분한테 꿀주문했는데 엉뚱한데로 가서700미터 가서 찾아왔어요
  • 작성자호박(안성) | 작성시간 26.06.09 개봉하는 순간
    놀래실만 했네요.
    감자가...
    잘 생기고 예뻐서요.ㅎ
    싸이즈도 딱.👍
    예쁜감자 맛있게 드셔요
    장터 이용후기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황진이( 창원 ) | 작성시간 26.06.10 축하드립니다 맛나게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