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주신 참외 잘 도착하였습니다
이쁘게도 포장하셨네요 이웃 할매한데 한박스 선물하고
한박스는 우리식구들 찬치합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박(안성) 작성시간 26.06.11 용문사님 참외
깔끔하고
싱싱하고
당도 좋을것 같아요
맛있게 드시구
건강 하셔유.
장터 이용후기 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문경이서방(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넘 맛있네요
응원댓글 고맙습니다~~ -
작성자연화심{청주} 작성시간 26.06.11 축하드려유
잘 드시고 건강하세유 -
답댓글 작성자문경이서방(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새참으로 맛나게 먹고있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
작성자용문사(예천) 작성시간 26.06.14 도착 소식 감사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