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터 이용후기 방

[대만족]용문사님 참외.

작성자문경이서방(의성)|작성시간26.06.11|조회수76 목록 댓글 5

보내주신 참외 잘 도착하였습니다

이쁘게도 포장하셨네요  이웃 할매한데 한박스 선물하고

한박스는 우리식구들 찬치합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박(안성) | 작성시간 26.06.11 용문사님 참외
    깔끔하고
    싱싱하고
    당도 좋을것 같아요
    맛있게 드시구
    건강 하셔유.
    장터 이용후기 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문경이서방(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넘 맛있네요
    응원댓글 고맙습니다~~
  •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11 축하드려유
    잘 드시고 건강하세유
  • 답댓글 작성자문경이서방(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새참으로 맛나게 먹고있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 작성자용문사(예천) | 작성시간 26.06.14 도착 소식 감사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