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터 이용후기 방

[대만족]해녀미역님표

작성자연화심{청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79 목록 댓글 4

홍새우 낙지 예약주문
택배 도착 했어유
감사 합니다
힘들게 잡은 생선
편하게 앉자서
주문해서 잘 먹게 되네유
고맙습니다
맛나게 잘 먹겠읍니디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산(문경) | 작성시간 26.06.13 낙지 금새 소진 됐던데.
    횡재 하셨어요
    맛나게 드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연화심{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예약해서 운좋게 받았습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해녀미역 | 작성시간 26.06.15 바쁘실텐데 사진도 찍으시고 ᆢ 감사합니다
    맛나게 드세요~~
    강원도쪽에 홍새우가 안 잡혔어 ᆢ
    홍새우가 전국최저가로 올린겁니다
    저렴할때 올릴수 있을때 맛나게 드세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화심{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 합니다
    덕분에 잘 먹겠읍니다
    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 하세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